후원안내 및 입금계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후원안내 및 입금계좌

후원안내 및 입금계좌

■ 후원안내

초고령화 사회에서 혼자 거주할 수 밖에 없거나 소외되기 쉬운 어르신들에게 혼자 사시는 외로움 보다는 동거인과 함께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어르신 단체, 실버산업 관계자, 전국 결혼중개업에 종사하는 분들의 네트웍, 그리고 뜻이 있는 시민들이 함께 혼자사는 어르신들의 독거사 문제를 해결해 나가야만 할 것입니다.
 

우리를 존재하게 한 대한민국 어르신들 중에서 한 분이라도 혼자서 외롭게 살도록 소외시킬 수 없고, 자식들의 성공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셨던 부모님이 혼자 사시다가 아무도 없는 공간에서 쓸쓸히 혼자 죽음을 맞는다고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부모님 돌아 가시고 뒤늦게 후회하기 보다는 살아 생전에 효도하는 자식들이 되도록 만들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대한민국의 어르신들 중에서 단 한 분이라도 혼자 살다가 쓸쓸이 떠나는 독거사가 존재하는 복지 후진국가를 탈피해야만 합니다. 어르신들이 행복한 사회가 진정한 의미의 복지국가라는 점에 이의가 없을 것임에도 불구하고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혼자 사는 어르신들의 문제를 자녀들의 부양책임으로만 전가하거나 정부의 예산투입이 요구되는 복지정책에만 의존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어느 날 갑자기 배우자가 떠난 어르신들이 여생을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헌신하고 봉사하는 젊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이 필요할 때입니다.

독거어르신행복찾기 및 독거사예방시민연대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누구나 후원에 동참할 수 있으며, 후원해 주신 분들을 소중히 기억하고, 후원자들의 뜻에 어긋나지 않도록 소중히 사용하여 후원해 주신 분들의 뜻에 보답할 수 있는 노력하겠습니다.

기부하신 금액은 법인세법 제24조와 소득세법 제34조에 의해 세금감면 혜택 (사단법인과 기획재정부 지정기부금 단체지정 이후부터)
◆ 여러분의 작은 정성들이 혼자 외롭게 거주하는 어르신들의 웃음을 되찾을 수 있도록 1인(100만원 이상 후원자)의 천사 1인의 어르신 후원가능

■ 후원방법

◇ 후원금 기부(개인) : 개인 자격으로 기부해 주신 분들은 ‘후원자’ 명단에 공시하고, 개인이 추천하는 어르신들에게 배우자를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 후원금 기부(단체) : 업체, 단체, 기업 자격으로 기부해 주신 분들은 ‘단체후원자’ 명단에 공시하고, 단체에서 추천하는 어르신들에게 배우자를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 CMS 출금신청 : 고객의 동의를 얻어 매월 정기적으로 지정된 계좌에서 자동출금하는 방법으로 동참하는 방법입니다.

◇ 무통장 입금처 농협 301-0303-4082-01  (사) 한국결혼장려운동연합) 

◇ 재능/현물기부 : 개인이나 기업, 단체의 재능이나 현물을 기부하는 방법이며, 재능이나 현물은 법인의 사업추진, 사회복지기관, 빈곤가정,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이 될 것입니다.

     

※ 독거어르신행복찾기 및 독거사예방시민연대 후원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후원사업단(1599-7921)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하겠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사이트 정보

법인 : 사단법인 한국결혼장려운동연합
(고유번호증번호 : 491-92-00560)
대표 : 오필상 | 사무총장 : 조용례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8길 42, 411호 (서초동, 현대기림)
전화 : 1599-7921
HP : 010-3254-5432
팩스 : 02-6008-4884
이메일 :korealoveorg@naver.com
홈페이지 이용 문의처 (010-3254-5432)

Copyright © http://koreasilver.org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